사) 대한기자협회 전북협회장 최두섭 새해 인사드립니다.
다사다난했던 2019년 한해가 저물고 2020년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그동안 저희 대한기자협회 전북협회에 사랑하고 아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올 한해도 정론직필로 도민의 사랑받는 전북협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저희 대한기자협회 전북협회는 2019년 한해 200여건의 각종 도민의 민원을 해결 할 수 있었던 것은 6개 시,군 2,400여명의 어머니기자단 회원들과 지역 언론인들의 노고가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전북협회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시민을 위한 문화 활동으로 오는 4월 각 지자체와 나무심기 참가, 5월 시민을 위한 한 여름밤의 추억의 동춘서커스 공연, 6월 전북협회 회원 단합대회 모악산 등반, 7월 노인요양원 입소어르신 위문공연(김제시), 8월 군산시 신시도 섬 주민을 위한 여름밤의 콘서트를 개최할 에[정입니다.
오는 10월 전국 곤충미인대회 익산시 주최, 제17회 천만송이 국화축제장 특설무대 제3회 내 고향 익산 창작 가요제, 시민을 위한 가을밤이 콘서트 & 동춘서커스 공연, 12월 제3회 전라북도를 빛낸 인물대상 시상식과 불우이웃에게 쌀 등 생필품 전단식 등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지역 시민을 섬기는 전북협회가 거듭 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새해 하시고자 하는 모든 일 소원 성취하시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2020년 1월 1일
사)대한기자협회 전북협회장 최두섭 拜上 <저작권자 ⓒ 대한기자협회전북협회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