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협 전북협회, 추석명절 이웃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 나눔 행사

창립15주년 16차 기념일을 맞아 나눔 행사

허진영 기자 | 기사입력 2024/09/10 [22:24]

대기협 전북협회, 추석명절 이웃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 나눔 행사

창립15주년 16차 기념일을 맞아 나눔 행사

허진영 기자 | 입력 : 2024/09/10 [22:24]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사단법인 대한기자협회 전북협회 (회장 최두섭)는 창립 15주년 16차 기념일을 맞아 이웃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나눔 행사"가 지난 10일(화)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전북협회 회의실 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본 협회 회원들이 넉넉하지 않은 생활임에도 불구하고 모두가 조금씩 마음을 더해 관내 지자체 등에서 추천한 생활이 곤란한 소년, 소녀 가장과 소외된 독거노인, 차상위층 등에게 쌀과 라면, 생필품, 장학금등을 전달했다. 
 
이 물품은 전북협회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성금과 물품으로 쌀 30포대(10kg), 라면 20박스. 생필품 20개, 장학금 3명에게 1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에서 후원인 (주)해든(대표 황의선)은 "대기협 전북협회가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어 저희도 작은 정성이지만 마음의 정을 보탠다며, 이 아름다운 나눔이 소외된 이웃에게 생활의 활력이 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이 되는 아름다운 나눔 사업에 동행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최두섭 회장은 "전북협회 사업계획 일환으로 매년 섬 지역민을 위한 도서 보내기, 콘서트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추석과 설 명절을 통해 15주년 16회차 아름다운 나눔에 따뜻한 마음을 더해주신 (주)해든 (대표이사 황의선). 전북미래드론교육원(원장 강혜원), 바람개비영농조합(대표 강영애) 이사에게 감사를 전한다 "고 말했다.  <허진영 기자 , 사진 채병석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협회(지회)소식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