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교도소세트장, 하늘을 나는 열기구 체험

영화 ‘7번방의 선물’등 촬영한 교소도 세트장에서 열기구 체험 재현

최영민 기자 | 기사입력 2021/11/16 [18:21]

익산 교도소세트장, 하늘을 나는 열기구 체험

영화 ‘7번방의 선물’등 촬영한 교소도 세트장에서 열기구 체험 재현

최영민 기자 | 입력 : 2021/11/16 [18:21]
▲  익산 교도소세트장, 하늘을 나는 열기구 체험

 

 익산시는 위드 코로나를 맞이해 익산 관광 활성화의 마중물 역할로 익산 대표 관광명소인 교도소세트장에서 하늘을 나는 이색 이벤트를 개최한다.

 

시는 이달 20과 27일 각각 교도소세트장에서 열기구 체험을 관광객 대상으로 시행한다고 밝혔다.

 

영화 ‘7번방의 선물은 류승룡오달수 등 교도소 안에서 단란한 가족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하고열기구가 넘어갈 수 있을지 조마조마해하던 교도소 담장도 인상 깊은 영화로, 7번방의 선물을 재현하고자 열기구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체험은 체험용 열기구 1대가 투입되며성인 최대 4명이 탑승 가능하다바람이 없는 시간대인 오전 8시부터 11시까지 체험이 이뤄지며선착순 100여명까지 가능하다무료체험으로 진행되며날씨에 따라 일정은 변경 될 수 있다.

 

열기구를 타고 하늘 위에서 교도소세트장 주위에 나는 체험부터죄수복 및 교정직 근부복 대여를 통한 실감나는 교도소 체험주말에 SNS 이벤트 참여를 통한 사랑의 죄수 수갑 지급까지 다양한 체험이 익산 교도소세트장에서 가능하다.

 

국내 유일의 교도소 세트장인 익산교도소세트장은 영화 홀리데이’, ‘7번방의 선물’, ‘신과함께2’와 드라마 펜트하우스 3’, 예능프로그램 런닝맨’ 등 300여편의 각종 영상물이 촬영된 명소로이색적인 나들이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시 관계자는 위드코로나 시대에 발 맞춰 친구연인끼리 방문해 재미있고 독특한 사진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을 마련하였다.”라며, “앞으로도 관광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하여 익산 관광지에서 잊지못할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